--------------------------------------------------- 공지 사항 (택배 관련) ---------------------------------------------------------------
요즘 아이들 택배를 많이 보내시고 계십니다. 한데 전과 달리 요즘 택배 통관이 많이 까다로워졌습니다.
몇몇 학생들의 택배가 세관에서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하느라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였습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
택배 내용을 리스트로 작성해 놓으시거나 사진으로 찍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지를 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택배를 보내실 때,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통관에서 요구하면 그때 제게 전달해주시면 덜 당황하시고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
오늘 하루도 아이들 건강하게 하루를 잘 보내었습니다. 민서와 지훈이가 아팠었지만 오늘 잘 회복한 모습을 확인하였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민서와 통화를 했습니다. 민서는 많이 나아졌고 아직 가래가 빠지지 않아서 기침이 계속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몸살 기운은 거의 없어졌다고 합니다. 빨리 나아져서 다행입니다.
지훈이는 오늘 학교를 잘 출석했습니다. 학교 수업도 잘 받았습니다. 나쁘지 않아보였고요. 지훈이는 주말에 낚시를 간다고 합니다. 낚시를 열심히 하는 만큼 학업에도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영훈이는 소포를 많이 기다리네요.
수빈이 은주는 홈워크 클럽을 참여한 이후에 메튜선생님 차로 귀가하였고 서윤이 유진이 시윤이 세현이는 저와함께 귀가하였습니다.
민석이와 보경이는 오늘 알바를 하느라 방과 후 수업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두 아이와 통화를 했는데 열심히 일을 하고 있더군요. 학업에 지장이 없는 선이라는 말은 자주 해주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