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was a good first day back. We moved on to modal verbs. Sally and I worked 1 on 1 for most of the class and did a lot of talking and not much writing. She had to think a lot on the spot and found it quite challenging. Amy came in for the last 20 minutes and joined in with our lesson.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조동사에 관련된 수업을 진행했는데, 오늘은 보경이와 거의 1대 1 수업이었습니다. 그래서 쓰기보다는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습니다. 보경이는 오늘 수업 주제에 대해서 많은 부분에 대해서 고민해야 했고 쉽지 않은 부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민경이가 마지막 20분 정도르 남기고 수업에 들어왔습니다.
민경이는 오늘 마무리해야 할 미술 수업이 있었고, 두현이는 미리 논의하고 사전에 허락 받은 스케줄이 있어서 방과 후 수업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캠프 기간에는 민하와 덕규가 캠프에 참여하게 되어서, 방과 후 수업시간 인원이 축소되어 보다 깊이 있는 수업이 진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