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는 반면 그래도 다행히 낮에는 따뜻했습니다.
여전히 밝은 모습의 아이들, 이번 캠프 학생들은 참 무난하게 잘 적응하고 잘 지내서 더 많이 예쁘네요. 늘 주어진 것도 못 먹는 아이들, 주어진 만큼만 먹는 아이들 그리고 주어진 것 보다 더 많이 먹는 아이들을 관찰하게 되는데 이번 캠프 아이들은 주어진 것 보다 더 많이 챙겨 먹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아이들에게 주어진 기회비용이 아깝지 않게 잘 사용되고 있으니 부모님들께서는 뿌듯하셔도 좋다고 여겨집니다.
아이들에게 오늘 스마트 폰을 모두 수거하였습니다. 금요일 저녁까지는 아이들이 폰이 없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토요일 로토루아라는 곳으로 1박 2일 여행을 가면서 다시 나누어 줄 것입니다. 호텔에서는 와이파이를 잡을 수 있어서 연락이 되실 것이고요.
급히 연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게 연락을 주시거나 찰리원장에게 연락을 주시면 바로 통화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방과 후 수업시간에 더빙수업 2일차를 맞이하였습니다. 아이들과 미미킹 훈련을 하고 그룹별로 1차적으로 더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내일은 야외 활동이라 촬영은 월요일에 이루어 질 것이라 아이들에게 연습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월요일에 촬영을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아이들이 주어진 프로그램에 모두 참 열심입니다.